I&I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I&I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HOME > 고객센터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을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 사이트로 ....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07-04-21 00:11     조회 : 18572    
고비즈코리아는 1996년 중소기업의 수출지원을 위해 서비스를 시작한 중소제조기업 전용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이곳에서는 홈페이지, 카탈로그 제작사업, 웹타깃마케팅, 고비즈메일, 기업블로그 등 온라인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가 상당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 1996년부터 매년 제작 지원한 기업이 2만5000여개에 이르고 있다고 하네요. 일본어ㆍ중국어를 비롯해 스페인어ㆍ러시아어ㆍ독일어ㆍ아랍어 등으로 제작하고 고비즈코리아에 수록해 수출마케팅 서비스까지 덤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을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 사이트(http://kr.gobizkorea.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는데요. 올해는 3월초에 시작할 예정이며, 목표가 400개 회사를 지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 제작비용은 중진공이 보조하고 있어 해당 업체가 내는 비용은 매우 저렴하다고 합니다. 비용 외에도 홈페이지는 유지보수, 호스팅 등 사후관리가 중요한데, 중진공이 자제 보유한 서버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장기간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한 것도 메리트라고 하네요.

여기에 홈페이지를 만들면 고비즈코리아 무역사이트에 등록이 돼서 홍보가 자동으로 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중진공은 신청자가 많다보니 나름대로 선정기준을 세웠다고 합니다. 수출을 50%이상 하려는 창업단계 기업을 주로 뽑는다고 하는데요. 이 서비스의 목적이 중소기업의 해외수출 지원이기 때문에, 우선 수출 준비도가 어느 정도인지, 해당 언어 국가에 정말 수출할 의사가 있는지 등을 평가해서 선정한다고 합니다. 또, 자체적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중견기업보다는 창업단계 기업 등에 우선순위를 둔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고비즈코리아는 홈페이지를 보유한 기업이 해외바이어가 제품정보와 기업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고비즈코리아에 직접 자사 홈페이지를 등록해 기업블로그, 영문 거래제안서 발송서비스 등 수출마케팅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블로그는 해외바이어가 중소기업의 제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제품이미지와 특징, 연락처를 영문으로 번역하여 수록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고비즈코리아 영문사이트를 통해 들어온 바이어의 구매문의를 토대로 수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무역 거래진행을 도와주는 매치메이킹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외바이어로부터 받은 인콰이어리의 번역이나 회신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는 인콰이어리 회신대행 서비스와 무역컨설팅을 지원합니다. 수출거래 활성화를 위해 고비즈코리아를 통한 해외바이어와의 거래알선도 추진하고 있지요.

중진공은 직접 메일서버 운영이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비즈니스에 적합한 기능을 추가해 비즈니스용 웹메일 서비스인 `고비즈메일'(www.gobizmail.com)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비즈메일은 자체적으로 메일 시스템을 운영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고유의 도메인로 구성된 메일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업체당 기본 50개의 계정, 계정당 300MB를 지원하고, 기업당 2GB의 웹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는 메일서비스와 각종 중소기업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 고비즈메일 사용자는 주기적으로 해외바이어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이나 자세한 문의는 중진공 e비즈니스사업처 고객지원센터(1588-6234)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 디지털타임즈 -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4-03-17 14:36:41 홈페이지 이야기에서 이동 됨]